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촬영지 영철 옥순 영자)

by 정식네 2022. 2. 11.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총정리(+촬영지 영철 옥순 영자)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 솔로남녀 12인이 베일을 벗으며 출연진의 직업, 나이, 인스타 , 촬영지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목차

     

    나는 솔로 6기 남성 출연진 정보

     

    직진형 순정파 남자 영수

     

    '솔로나라 6기'에 가장 먼저 입성한 영수는 젠틀한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러나 미 육군 대위라는 '반전' 직업을 공개해 3MC를 깜짝 놀라게 하는 한편, "1순위가 되고 싶다"며 프리스타일 랩까지 선보여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직업: 미군 대위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미공개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영수는 한국에 있는 미군이 아니라 언제든 미국에 돌아갈 수 있는 미육군 소속 장교로서 미국에서 지낼 시간이 많아 해외에서도 잘 지낼 수 있는 여성분과 결혼을 해야한다고 전했습니다.

    좋은남편이 되고픈 영호

    영호의 고향은 광주로 3기 순자가 선배인데 순자가 나온 거 보고 지원했다고 합니다. 판소리를 했던 3기 순자가 친한 선배"라고 밝혀 진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는데요 직업 국악쪽 관련 일 or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직업이 체육쪽 일것 같습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유머인간미 철철 영식

    멀리서보니 GOD 데니안. 데프콘도 바로 데니안 닮았다고...영식은 스트레인저때부터 신청을 했고 원래 나는 솔로 1기 들어가려했지만 불발! 그렇게 기다리다나는솔로 6기에 출연했습니다.

     

    키도 186cm로 훤칠한 부산에서 온 영식씨. 독거노총각이 되기 싫어 여자친구 만나러 나온 영식씨 데니안 닮은 꼴 입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홍콩배우느낌 영철

    등장부터 술렁술렁~ 부산에서 온 영철씨 주진모도 비슷하고 중화권 배우 누가 생각이 나는데.. 배우느낌이 굉장히 많이 납니다.누나가 3명이 있다고 하며, 조카가 총 7명이라고 합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애교가 많고너무 누나같지 않은 사람이 결혼 이상형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섹시지성파 광수

    얼굴에서 부터 '나 공부 잘해'이런 느낌... 서울대 서양사학과 졸업 대형로펌에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이 분 특이한게 고1때 자퇴, 검정고시로 서울대에 입학 대단하시네요.

    직업: 대형로펌 4년차 근무중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어떤 주제든 편견 없이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 주위 사람들에게 살갑고 다정한 성격, 외적으론 목이 길고 어꺠선이 이쁜사람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서민부자 상철

     

    서민갑부에 나와 유명한 상철씨입니다.

    직업: 수제양복장 사장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https://www.instagram.com/by_kak/
    이상형: 위트 있는 여자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나는 솔로 6기 여성 출연진 정보

    단발이 너무 찰떡같은 솔직당당 영숙씨. 깨끗하고 도회적인 이미지가 연예인 같았습니다.

     

    쌍둥이 동생이 결혼을 하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영숙은 "커리어를 먼저 생각했는데 직장생활 5년 차에 생각이 바뀌었다"며 결혼을 원하는 이상형을 전하면서 나아가 홍대 미대 출신이라는 스펙을 공개, "제가 예체능계라 상대가 예체능계는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해 진짜 직업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예체능계는 아니면서 곰같은 사람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유쾌한 정숙

    첫인상 선택에서 두표. 획득한 정숙씨, 친구들이 장기자랑 같은거 하지 말라고 했다는데 바로 장기자랑한다고 하는 초초유쾌한 정숙씨~다 하시고 정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귀여운 정숙씨!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왜소한 상을 좋아하고 민경훈 같은 상이 좋다고.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엉뚱기발 순자


    성악을 전공했다는 순자는 "일주일에 소개팅을 4번씩 하는데도 애프터가 한 번도 안 들어왔다"고 고백한 뒤, "나이가 많으니까 한번 용기를 내보자 하고 '나는 SOLO'에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직장 동료들의 응원 속에 환한 미소로 등장한 영자는 단숨에 데프콘과 이이경을 사로잡았으며, "흥이 많다"고 스스로를 소개했습니다.

    직업: 성악가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

    감정속으로 영자


    ​발랄하게 등장한 영자님.  도대체 얼마나 흥이 많으신건지 본 모습의 60%만 보여드려야 한다고 주변에서 신신당부를 했다고 합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2기 영호가 마음에 들었다면서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귀염둥이 옥순

     

    블랙핑크 지수를 연상케 하는 옥순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빈틈을 보여주면서 바로 어필하겠다"고 자신만의 로맨스 필살기를 공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타난 현숙은 "작가님 느낌이 있다"는 데프콘의 추측을 받았으며, "예쁘고 큰 귀를 가진 사람, 얼굴에 살짝 상처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독특한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nalzzzang/
    이상형: 예쁘고 큰 귀를 가진 사람, 얼굴에 살짝 상처가 있는 사람. 손흥민 선수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합니다.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유쾌 현숙


    마지막으로 나타난 현숙은 "작가님 느낌이 있다"는 데프콘의 추측을 받았으며, "예쁘고 큰 귀를 가진 사람, 얼굴에 살짝 상처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독특한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직업: 미공개
    나이: 미공개 
    인스타그램 주소:
    이상형: 예쁘고 큰귀에 원숭이 상 같은 사람
    (공개되는 데로 업데이트)

     

    나는 솔로 6기 첫인상 선택결과

    첫날 바로 첫인상 선택에 들어갔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선택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상철 -> 정숙
    광수 -> 옥순
    영철 -> 영숙
    영식 -> 정숙
    영호 -> 영숙
    영수 -> 옥순
    0표= 순자, 영자, 현숙

     

    나는 솔로 6기 촬영지(+가격)

    촬영지(장소)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운악채한옥마을'입니다. 실제 홈페이지 가면 정말 한옥마을의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 이용가격이룸컨디션에 따라 1박에 35만~60만원 사이인데 현재 할인 중으로 1박에 20만원~48만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위치(장소)는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운악채한옥마을 위치

     

    네이버 지도

    가평군 조종면

    map.naver.com

    운악채한옥마을 예약 홈페이지 및 리뷰 후기

     

    운악채한옥마을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 · 블로그리뷰 40

    m.place.naver.com

     

     

    <나는 솔로> 4기 직업 나이 인스타 프로필 집안 학력 총정리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4기'가 방영하면서 또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솔로 3기 출연자 중에서 결혼커플이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4기에서도 결혼 예정 커플이 있다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