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2 투표방법 (+사전투표 홈페이지 순위 TOP6 3 명단)

by 정식네 2022. 2. 21.
반응형

싱어게인2 투표방법 (+순위 홈페이지 TOP6 명단)

2022년 2월 21일에 방송되는 JTBC 음악예능 싱어게인2 11회에서는 파이널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관문으로 세미파이널 탑6 결정전이 진행되며 사전투표 방법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이하 ‘싱어게인2’)가 결승에 앞서 시청자 사전 투표를 진행합니다. 21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11회에서는 결승에 올라 갈 최종 Top6 명단이 공개됩니다. 이어 28일(월) 밤 9시 12회 방송에서는 파이널리스트 Top6가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경합을 벌인입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시청자 투표 결과 역시 Top6의 결승 무대 점수에 반영됩니다.

사전 투표는 금일 ‘싱어게인2’ 11회 방송이 끝난 시점부터 27일(일) 밤 11시 50분까지 진행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2’를 입력하면 투표 안내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네이버 NOW’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투표는 ID(아이디)당 1일 1회로 제한되며, 1회 투표 시 Top6 중 3명의 가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싱어게인2' 사전 투표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2’ 파이널 라운드에서 결정되는 Top3에게는 전국 투어 콘서트 참여와 함께 부상으로 안마의자, 활동 지원금 3천만 원이 부여됩니다. 또한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 원의 우승 상금이 추가로 지급됩니다.
 
‘싱어게인’은 이번 시즌 역시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73팀 무명가수들의 진검 승부로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9.3% 최고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 매주 화제성 1위 기록 등 흔들림 없는 흥행 스코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싱어게인2’ 우승자 선정을 위한 마지막 관문만 남겨둔 상황, 오늘 밤 공개될 Top6의 정체와 이들이 결승에서 선보일 파이널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안깁니다.

이름을 알리기 위해 무대에 오른 무명가수들의 레전드 오디션! ‘싱어게인2’ 대장정의 마지막 순간은 28일(월) 밤 9시 방송되는 파이널 라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2 탑6 명단

 

7호 김소연

17호 윤성

31호 신유미

33호 김기태

37호 박현규

73호 이주혁

 

싱어게인 사전투표 방법

1. 네이버 검색창에 '싱어게인2' 입력 후 투표 안내 페이지에 접속해 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JTBC 홈페이지가 아니라 네이버 NOW에서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들어간 후 화면에 '투표하기'버튼을 누르면 '모바일 네이버앱에서만 투표가 가능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오기 때문에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들어가는게 좋습니다.

 

※중요한건! 네이버앱으로만 가능하다하고(모바일만) 네이버앱이 최신버전이어야 합니다!!

 

싱어게인2 사전 투표 링크 바로가기 주소-☞ https://now.naver.com/player/13246

 

싱어게인2

당신의 <싱어게인2> TOP3에게 투표하세요

now.naver.com

2. 투표보기 버튼 클릭

그럼 이 화면 뜨실텐데요 영상재생버튼 누르셔야합니다!

 우측 상단에 투표 중 클릭.

3. TOP6 명단에서 3명을 골라 클릭 그리고 투표완료를 누르면 끝

☞투표는 아이디당 1일 1회까지 가능하며 투표 시 TOP6인 중 3명의 가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투표기간은  2/27(일) 밤 11시 59분까지

 

채팅창에 응원하시는 참가자 이름으로 투표하는게 아닙니다! 사전투표가 2월 27일 까지라는데 현재 방송이 끝난 후 다시 투표하려고 하니 '현재 쇼는 운영중이 아닙니다. 다른쇼로 이동합니다.' 라고 뜨네요.... 오류 같은데 빨리 해결 되길 바랍니다... 진짜 역대급으로 어려운 투표 방법 같네요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ㅠㅠ

 

싱어게인2 사전투표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