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활의달인 영덕 깻잎김치 구매 방법 가격 홈페이지 사이트 연락처 위치

by 정식네 2022. 2. 27.
반응형

24일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 출연했던 영덕 깻잎김치 달인.. 방송을 보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인터넷 검색을 하니, 어찌나 광고글이 많은지..; 현재 깻잎김치 주문은 블로그를 통해 직거래로 판매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현재에도 주문과 관련한 댓글이 쇄도하고 있는데요. 달인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링크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영덕 깻잎김치

영덕 깻잎달인 블로그 주소_"영덕 영농일기"

이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깻잎'으로 검색하시면 관련글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댓글이 많은 글에다가 다른사람들이 주문 문의하듯이 문의 댓글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제일 하단에 가격 주소 청부했습니다.)

영덕 깻잎김치의 소재지는 '경북 영덕군 병곡면 칠보산'으로 평소에도 자연과 어우러지며, 생태마을을 꾸려가고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나왔던 깻잎김치 이외에도 표고버섯, 산양삼, 된장 고추장, 메주 등.. 직접 만드는 요리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방송보시고 깻잎에다가 밥한공기 뚝딱 해보고싶다 생각하셨던 분들 블로그 들어가셔서, 조금이라도 빨리 주문해 보세요. 아마.. 생각보다 이르게 재고소진으로 판매중단을 공지하실 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8-9월에 소금물에 절인 깻잎을 항아리에서 꺼내요.

소금물에 절여 놓았던 깻잎을 물에 담가 삶아서 냄새가 날아가게끔 좀 우려야 된다고 하네요.

삶은 깻잎은 바로 차가운 물에 입수.

 

이렇게 삶은 깻잎을 찬물에 우려야 안좋은 냄새가 다 나간다고 하네요.

달인부부가 2년전 직접 낙시해서 만든 젓갈.

 
 

전갱이가 제일 많고 그 다음엔 자리돔, 벵에돔 , 전어새끼로 만든 젓갈을 의깨며 끓여줘요.

 

달인부부가 농사짓는 산양삼 15뿌리를 젓갈 끓이는데 넣어 냄새를 잡는다고 하네요.

 

완전히 끓여낸 젓갈과 산양삼은 포에 넣고 체에 받쳐 액만 걸러내요.

 
 

빻은 마늘에 2가지 고춧가루, 다시마간장

간장 1말(18리터)에 다시마 1kg 넣고 만든 다시마간장.

끓인 액젓도 넣고 달인이 끓인 육수도 같이 부어 양념장을 만드는데 비율은 정확하게 소개가 안됐어요.

 
 

여기에 깻잎을 젖셨다갸 꺼내면 달인의 깻잎김치 완성.

 

바로 먹어도 되고 숙성시켜 먹어도 된다는 달인의 깻잎김치 먹어 보고 싶네요. 판매하면 구매할 텐데 알아 봐야 겠어요.

 

<달인의 블로그>

 

영덕 영농일기 : 네이버 블로그

칠보산 자연 생태마을 에서 자연을 벗삼아 산양산삼, 표고버섯, 메주, 된장 를 투박한 내손으로 직접 일구어 많은분들에게 토속적인 옛맛이 나는 먹거리를 맛볼수 있게 최선을 다해봅니다

m.blog.naver.com

깻잎김치 가격은 양념포함 무게 1키로에 2만원이며 택배비는 별도 4천원이라고 하는데요. 블로그를 통해서 업체에 연락하셔서 주문하실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오늘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저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블로그 공지

방송 직후 2021년 농사로 만든 깻잎김치 전량 매진되었습니다.

2022년 올 가을에 농사지어 만들 깻잎김치에 대한 예약을 아래 글에서 댓글 통해 받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글에 댓글이 분포되어 파악하기 힘들어 아래 글에서만 주문 받습니다.

올 가을 생산 예정이니 기다려도 괜찮으신 분들께서 예약주문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블로그 통한 주문이 많아 순차적으로 가족 모두 힘을 합쳐 답변드리고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영덕깻잎 달인 입니다

생활의달인 방송이 나간지 열흘이 넘었는데도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감사 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너무나 많은분들이 깻잎 김치를 찾으셔서

제 식구와 상의한 결과 오늘부터 2월28일까지

예약하시는 모든분 주문건을 올해 들깨농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더라도 한분이 많은 수량 주문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희가 부득이하게 예약과 동시에 주문수량 금액과 택배비를 입금 받는다는점

양해바랍니다

가을에라도 꼭 드실분만 예약바라며 저희가 힘이들더라도 2월말일까지 주문오는 만큼은 들깨농사를 할 계획 입니다

참 저희가 지난해 농사한 고추가 매콤합니다

그래서 깻잎김치도 약간 매콤합니다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을 자제해주세요

저희 깻잎김치 가격은 양념포함 무게 1키로에

2만원입니다 택배비는 별도 4천원 추가됩니다

깻잎가격은 저희가 지인분들께 판매하던 가격이라 최소의 인건비 정도나옵니다 2월 28일 예약마감이후 부터는 부득이하게 가격인상됨을

양해바랍니다

(참고)

제가 농사해서 바로 배송가능한 품목입니다

산양삼 7년근 1뿌리당 1만원

된장2키로 3만원

찰수수 1키로 1만원

더 궁금한것 잇으신분 은 밤12시 전에는 통화가능합니다

010 4508 1200

목소리는 퉁명 스러워도 정이 많고 마음이 따뜻한 농사꾼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