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일라이 지연수 결혼 전 역대급 팬 기만 재조명(+인스타 이혼 양육권)

by 정식네 2022. 4. 13.
반응형

일라이 지연수 결혼 전 역대급 팬 기만 재조명(+인스타 이혼 양육권)

그룹 유키스의 전 멤버 일라이가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다”며 “아내와 나는 헤어지기로 했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일라이의 이혼 소식에 과거 결혼 발표 과정에서 팬들을 기만한 사실이 재조명 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 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와 함께 여성 속옷이 찍힌 사진을 업로드 했는데, 혼자 살고 있는 걸로 아는 팬들이 누구꺼라며 묻자 가끔 다녀 가시는 엄마의 것이라며 말도 안되는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이 해명은 거짓말로 밝혀졌으며 사실상 동거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2015년 12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4년 6월에 이미 혼인 신고한 사실을 알리며 아내가 임신 3개월이라고 덧붙였다고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으며, 거기에다 유키스 멤버들에게도 결혼 한다는걸 SNS에 통보식으로 얘기 하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아무리 미국 국적이라고 해도, 한국에서 활동하는 아이돌이 이런 중요한 사실을 본인이 편한 영어로 적는 행동 또한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심지어 결혼 날짜인 2014년 6월은 유키스의 새 멤버가 영입 된 시기인데다가, 편지에서 팬들을 '이모'라고 지칭하며 조카가 생겼다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해 팬덤은 단체로 뒷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팬들 돈으로 결혼자금을 마련했냐는 비판부터, 결혼이 하고 싶었으면 차라리 탈퇴를 하고 결혼을 했어야 했다는 반응이 난무했는데요. 이는 유키스에서 결혼한 멤버들은 모두 그룹 탈퇴 후 일반인인 상태에서 결혼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룹 소속 일원으로서, 그것도 앨범 활동 중에 결혼식을 한다는게 말도 안된다는 반응이였는데요.

 

잇다른 탈퇴 항의에도 불구하고 재계약을까지 하며, 모든 방송에 당당하게 반지를 끼고 나와 다시금 팬들을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후에도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으로 당당히 애기 정보도 틈틈히 좋아요를 누르거나 집에 빨리 가고 싶다는 등 팬들을 배려하지 않는 모습을 계속해서 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팬들이 너무하다고 꼽은 사건은 아이돌이 오랫만의 컴백 무대에서 직접 득남했다고 시청자들에게 축하해달라고 했다는 점인데요.

 

팀으로 나온 음악방송 컴백 무대에서 멤버들을 생각하지 않는 개인적인 방송활동에, 남아있던 팬들마저 등을 돌렸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본인은 여전히 유키스 그룹 활동을 원한다고 밝혔으며, 멤버 케빈이 계약 만료로 탈퇴하자 팬덤에서는 정작 나가야 할 사람이 안 나간다며 뻔뻔하다는 식으로 비판이 쏟아졌다고 합니다.

 

이후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아들을 공개하고 공개 결혼식 장면을 공개하는 등 유부남 그룹 이미지를 굳혔습니다.

 

 

논란을 무릅쓰고 결혼 생활을 잘 하나 싶었으나 결국 지연수와의 이혼 소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들 마이클은 엄마 지연수가 맡게 되었으며, 일라이는 현재 미국 거주 중으로 "아들은 한국에서 엄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아들을 위해 아빠로서 최선을 다 한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일라이는 "비록 당장 아들을 볼 수 없지만 가능할 때마다 만나러 가서 아들에게 필요한 아버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마이클과 지수연이 행복해지기를 기도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혼 소식 발표 후 일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연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고 합니다.

 

지연수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일라이는 1991년생 올해 30살이며, 미국 워싱턴 D.C 출생으로 재미교포 3세입니다. 한국 이름은 김경재라고 하네요.

 

2008년 유키스 멤버로 데뷔 후 중국어에 능통해서 중국에서 액션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원래부터 꿈이 영화배우여서 그런지 연기 쪽에 관심이 많으며, 시트콤 출연과 중국판 풀하우스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2019년 5월 10일 한국 소속사 NH EMG, 일본 소속사 에이벡스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팀에서 탈퇴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라이의 전부인인 지연수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올해 41살로 일라이보다 11살 연상입니다.

 

타임트라이얼 메인팀, DDGT 가렛팀, 베이징모터쇼 등 다양한 행사에서 활약한 레이싱 모델로 알려져있습니다.

 

이 둘은 과거 자동차 관련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예쁜 얼굴에 털털한 성격으로 완전히 일라이 스타일이었다고 하네요.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일라이가 1년을 따라다닌 끝에 고백했다고 합니다.

 

일라이와 지연수의 이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 유난 떠는 결혼은 꼭 이혼하던데ㅋ" "일라이 그렇게까지 했으면 오래 살던가.. 널 믿어준 팬들에게 진짜 두 번 잘못한거다 이건" "살림남에서 보면 일라이가 철 없긴 했었음" 등 일라이의 그간 행보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일라이 인스타그램 계정입니다. www.instagram.com/eli_kim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