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레이싱모델 엄은실 사망..너무 안타까운 사망 이유(+나이 인스타 블로그)

by 정식네 2022. 5. 24.
반응형

레이싱모델 엄은실 사망..너무 안타까운 사망 이유(+나이 인스타 블로그)

1세대 파워블로거이자 레이싱모델 출신의 엄은실씨가 사망 했다는 근황이 전해지며 그녀의 사망이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엄은실님은 남편과 자녀 아들이 1명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슐리 엄은실 프로필 나이는 1984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2008년 부산 모터쇼에서 랜드로버 모델로 활약했고, 트라이슬러 레이싱모델 홍보대사로도 뛰었습니다. 2010년 중국 베이징 모터쇼에 섰고, 중국 CJ 홈쇼핑 현대자동차 전속모델로도 활동했습니다. 


이로인해 중국에도 팬카페가 있으며 4000명의 모델이 서는 2010년 중국 모터쇼에서 15명을 뽑는 MVP 모델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레이싱모델로 2011년까지 화려하게 활동했습니다.


34-27-37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지닌 엄은실은 패션 모델 출신답게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포즈를 자랑하며, 수많은 남성팬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강렬한 카리스마도 지닌 완벽녀로 꼽혔습니다.

연예계에서도 러브콜을 수없이 받았지만, 그녀는 레이싱 모델로서 생활에 만족하며 최근에는 SNS를 통해 수많은 팔로어를 거느릴 만큼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렇게 파워블로거로도 활동을 하고 최근에는 인스타를 통해 근황소식을 알렸습니다. 활발한 인스타 활동을 하던 중 갑자기 활동이 끊어졌는데 2022년 5월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82cook에는 '엄은실씨 사망.. 너무 충격 받았어요' 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 작성자는 ' 이슈 만드는줄 알았는데.. 강릉아산병원 장례식장 고인명단에 엄은실씨가 있네요..' 라고 전했습니다. 

 

엄은실의 인스타그램은 3일전 게시글이 최근 글인데 많은 사람들이 댓글에 부고소식에 놀라 많이 물어보았지만 그 후에 어떠한 답변이나 새로운 게시글이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사망원인은 알 수 없으나 2월 초에 교통사고가 있었고 아래는 인스타에 올라온 사고 내용입니다. 

 

 

타렉스가 아주 제대로 신나게 달리시다 제가 앉아 있는 운전석을 전면으로 박았답니다.
뭘하시고 계셨던 건지 시야가 전방이심에도 사고날 때까지도 브래이크를 안 밟으셨어요.
저는 제 차와 함께 튕겨져 나갔구요..
저도 많이 다쳤지만 차가 하..하..
머리에서 피가 계속 흐르는데 억지로 상처누르며 내 가족 올 때까지 있다가 병원갔어요.
입원하라 하셨지만 입원 거부하고 루한이 걱정되어 머리에 스탬프 세 개 급하게 박고 집에 왔어요.
상대차주분, 제 머리에서 피가 흐른데도 하시는 말.
보험처리 하시죠?
머리에 피 보시고는 119불러들여요? 하더니 안! 부!름!요.
끝낸 남동생이 부르고 올캐가 보호자하고 동생이 사고 조사하고 진료중이던 우리 남편은 멘붕이고ㅠㅠ
그 분은 사람보단 차 보험 과실이 중요한가요? ㅠㅠ
아픈 것도 아픈데 사람에게 상처받았구요, 참으로 마음이 뒤숭생숭 했습니다.
저 아들 라이딩 해 주고 오던 길이라 루한이가 안 타고 있어서 정말 얼마나 다행인가 싶어요.
나만 다쳐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 당분간은 운전대 보기도 싫고 무서울 거 같아요 ㅠㅠ
하..태어나 이렇게 큰 사고를 처음 당했답니다..
일단 몸 회복에 집중하려 해요.
운전은 아직은 할 자신이 없어요.
일단 다친 몸부터 잘 회복하고 올게요.

 

그리고 5월 초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어제 저녁 약속도 취소하고 급히 응급실에서 CT,피검사, 혈압검사.
정말 교통사고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특히 머리를 다치다보니..
진짜 남편과 아들에게 제대로된 인사없이 저세상 갈까봐 갑자기 얼마나 무서웠는지 많이 울었어요ㅠㅠ
한 달간 지속된 두통, 이명, 매스꺼움과 식은땀, 어지러움으로 고생 중.
이틀 전에 샤워중 쓰러져 겨우 일어나 앉아있다 남편 SOS.
다행히 검사결과 뇌진탕으로 인한 외상성 스트레스라고.
참나 원.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이렇게나 무서운 거라니..
집에 오자마자 약 먹고 초저녁 부터 푹 잤더니 조금은 살 거 같아요.
무조건 최소 2주는 입원을 하거나 푹 쉬어야 된다고 하길래 오늘부터 다 놓고 쉬기로 했어요.
글쎄 내시경 했더니 태어나 첨 보는데 사고 이후 신경을 쓰고 스트레스 정점을 찍었더니 곰팡이가 있대요 ㅡㅡ
그렇게 많이 내시경을 했어도 저도 첨 보는데 식도부터 위까지 심하게 있더라구요😳😳 충격..
그것도 처방이 따로 없고 과로와 스트레스때문 이라고 하시더라고구요.
약은 그래봐야 일 주일만 먹으면 되고 무조건 쉬어야 된다고.
와..이게 사고 날 때 다치는 것도 무섭지만 그 이후에 오는 정신적 스트레스로 몸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오는 병이 더 많았어요.
저는 일단 그래서 오늘부터 침대와 한 몸으로 지내기로 했어요.
남편은 어떡게든 입원을 시켜야 했었는데 후회된다고 ㅠ
애가 있어 사실 그 건 불가능 한 거라 집에서라도 누워만 있으려구요.
딱 2주 지나서 다시 내시경도 해 보고 검사도 다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는지 확인해보려 해요.
진짜 건강이 최고에요!!
우리 모두 건강해요❤️

 

 

사망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공개된 것이 없지만 과거 인스타 내용을 통해 예상을 해보자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을 한듯 보입니다. 지속되는 두통, 이명,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으로 고생했고 샤워 중 쓰러져 뇌진탕으로 외산성 스트레스까지 겪었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사유가 나올때 까지 기달려봐야할거 같습니다.

엄은실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um0418/

엄은실 블로그 주소입니다. https://blog.naver.com/sun3733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