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인정하자 재조명되는 소름 돋는 이다인 집안 스펙(+나이 인스타)

by 정식네 2021. 5. 25.
반응형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인정하자 재조명되는 소름 돋는 이다인 집안 스펙(+나이 인스타)

 

이들의 열애 인정 소식은 열애설이 불거진 뒤 2021년 5월 24일 곧바로 이를 인정하여 알려졌으며, 이에 이다인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선후배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렇듯 열애를 인정한 이승기(35)와 이다인(30)은 5살 차이로 알려졌고, 현재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다인의 놀라운 스펙에 대해서도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이며, 오늘은 이렇듯 많이들 궁금해하고 계시는 이다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인의 집안은 연기자 집안으로 유명한데 엄마 배우 견미리, 언니 배우 이유비, 친아빠 배우 임영규입니다. 과거 2014년 배우로 얼굴을 알렸고 2017년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최서현 역을 맡으면서 크게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당시 드라마에서 배우들과 케미도 좋았고, 배우 '신현수'와 호흡을 잘 맞췄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으며 차기작 작품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본명 이주희, 1992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알려졌으며, 가족은 친아버지 임영규, 양아버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남동생 이기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숭의 초등학교, 신사 중학교, 풍문 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나인 아토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더불어 2014년 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미혼이며 현재 남자 친구는 배우 이승기입니다. 배우 선후배로 만났고 골프로 친분을 쌓았다고 전해졌고, 현재 6개월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며, 두 사람은 나이 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다인은 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이 비슷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적 있습니다.

 

추가로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은 걸로 보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으로 보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많이 닮았는데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듯 보입니다. 이어서 이다인의 엄마인 배우 견미리는 1993년 전남편 임영규와 이혼을 했었고, 이혼 후 1995년 현재 남편 이홍헌과 재혼을 했다고 알려졌으며, 이다인, 이유비 자매의 친아버지는 임영규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이다인의 집안 재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다인은 과거 본인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오후. 내 방 거실에 TV 생겨서 매우 신남!"이라는 게시물을 올려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고,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평범한 거실로 보이는 곳에 대형 TV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당시 이다인의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유비 동생 이다인 집에 얼마나 크길래 내방 거실이라는 표현을" "이유비 동생 이다인 TV 생겨서 좋겠다" "이유비 동생 이다인 '내방 거실'이라면 방에 거실도 있는 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면서 재산에도 큰 관심을 보였었습니다.

 

 

게다가 이다인의 엄마 견미리는 연예계 주식 부자로 유명하며, 국내 최고 부촌 중 하나인 한남동에 위치한 시가 90억 원짜리 총 6층 규모의 초호화 저택에서 살고 있다고 알려졌고, 보유 주식 가치도 55억 이상이며, 일명 '견미리 팩트'라고도 불리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로 홈쇼핑에서 엄청난 대박을 친 적도 있었습니다.

 

 

이렇듯 오늘은 이다인의 놀라운 스펙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들의 앞길에 행복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이다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x__dain/

 

 

이승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eunggi.official/

 

 

파이 폭로에 네티즌들이 니갸르 옹호하고 있는 소름돋는 이유(+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

파이 폭로에 네티즌들이 니갸르 옹호하고 있는 소름돋는 이유(+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 최근 웹 예능 '머니게임'에서 비난을 받은 파이가 자신이 가지고 있던 녹취록들을 공개한 것과 관련 니

jungsik1.tistory.com

 

수진 활동중단한 충격적인 이유

수진 활동중단한 충격적인 이유 최근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지자 활동 중단을 발표한 가운데, 수진의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배우 서신애(24

jungsik1.tistory.com

 

대전 코로나 백신 맞은 20대 여성 사망한 이유(+기저질환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대전 코로나 19 백신 맞은 20대 여성 사망한 이유(+기저질환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최근 대전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례가 신고되어 사망원인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jungsik1.tistory.com

 

포스코 3년 전 인수했던 리튬호수 덕에 주가 급등한 놀라운 이유(+그룹주 케미컬 엠텍)

포스코 3년 전 인수했던 리튬호수 덕에 주가 급등한 놀라운 이유(+그룹주 케미컬 엠텍) 최근 포스코가 3년 전 인수한 아르헨티나 리튬 염호(소금호수)의 가치가 재평가되면서 포스코 그룹주

jungsik1.tistory.com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 및 흡입 혐의로 조사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사과문)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 및 흡입 혐의로 조사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사과문) 최근 2021년 3월 3일 미국 국적의 래퍼 킬라그램(30, 이준희)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