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파이 폭로에 네티즌들이 니갸르 옹호하고 있는 소름돋는 이유(+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

by 정식네 2021. 5. 25.
반응형

 

파이 폭로에 네티즌들이 니갸르 옹호하고 있는 소름돋는 이유(+진용진 머니게임 육지담)

 

최근 웹 예능 '머니게임'에서 비난을 받은 파이가 자신이 가지고 있던 녹취록들을 공개한 것과 관련 니갸르가 고소하겠다고 밝혀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논란은 앞서 파이가 지난 2021년 5월 24일 해명 영상에서 니갸르를 비롯한 육지담, 공혁준, 전기 및 머니게임' 제작진과의 녹취록들을 공개해 불거졌고, 그 내용은 위의 사진에 담겨있습니다.

 

 

더불어 공개된 녹취록에 따르면 상금 분배 과정에서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서 니 가르는 "상금을 분배하기 싫었지만 이루리 때문에 분배를 했다"는 본인의 주장과 달리 상금 분배에 대해 찬성하는 모습, 이루리가 니갸르의 남자 친구 이야기를 꺼내자 화를 내는 모습 등이 밝혀졌습니다.

 

 

이어서 파이는 "집단 퇴소를 한 후 사비로 랍스터를 시켰는데 니갸르가 못 먹어서 다른 음식도 시켰다"라고 덧붙였으며, "나를 빌런처럼 묘사해야 더 재미있게 보이니까 편집을 나에게 불리하게 한 거다. 그것까지는 이해한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자면 본인들이 살겠다고 하는 행동들 다 이해 간다. 하지만 나를 매장하려고 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 나야말로 참고 있던 거다"라고 마무리했습니다.

 

 

이렇듯 파이의 녹취록이 공개된 후 니갸르는 2021년 5월 25일 새벽 유튜브 라이브로 상금 분매 및 이루리와의 다툼에 대해 해명 영상을 올렸고, 이영상에서 니갸르는 "이루리가 제 남자 친구 이야기를 꺼내서 협박했다. 추잡하게 싸우고 싶진 않다"라고 선을 그었으며, 또한 "파이가 자기 사비로 음식을 시킨 줄 몰랐다. 알았으면 고맙다고 했을 거다. 상금 분배는 파이 아이디어였는데 파이가 공개해도 상관없다고 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더불어 니갸르는 "나도 잘난 게 없는 것 안다. 공혁준과 전기에게 새벽에 전화해서 사과할 거 다 했다. 공혁준이 무릎 꿇은 거에 대해선 사실 저는 나가서 놀고 있어서 잘 모른다. 그래서 방송에서 언급 안 했다. 당시 전국진 등이 폭로를 그렇게 해서 내가 미안해서 말한 것뿐이다"라고 밝히며, "파이가 무단으로 녹취한 부분에 대해서는 고소하겠다"라고 뜻을 밝힌 상황입니다.

 

 

한편 이러한 논란을 접한 네티즌들의 대다수는 파이가 일부러 니갸르에게 불리한 쪽으로 통화를 시도해 일부러 녹취록을 공개한 것이라며, "진심 자기가 시켜놓고 녹음 파이야 넌 진짜 악플러들보다 나쁜 짓하는 거야", "그냥 오늘 녹취 다 들었는데 편집 강요 한 부분 나오더라고요.. 지무 덥 판 거지 파이 게임..."등 거센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루빨리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길 바라며, 너무 큰 문제로는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BJ 파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iworld0314/

 

 

유튜버 니갸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iguu1993/

 

 

대전 코로나 백신 맞은 20대 여성 사망한 이유(+기저질환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대전 코로나 19 백신 맞은 20대 여성 사망한 이유(+기저질환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최근 대전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례가 신고되어 사망원인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는

jungsik1.tistory.com

 

 

포스코 3년 전 인수했던 리튬호수 덕에 주가 급등한 놀라운 이유(+그룹주 케미컬 엠텍)

포스코 3년 전 인수했던 리튬호수 덕에 주가 급등한 놀라운 이유(+그룹주 케미컬 엠텍) 최근 포스코가 3년 전 인수한 아르헨티나 리튬 염호(소금호수)의 가치가 재평가되면서 포스코 그룹주

jungsik1.tistory.com

 

 

윤석열 검찰총장 자진 사퇴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사퇴이유 조국 추미애)

윤석열 검찰총장 자진 사퇴한 충격적인 이유(+나이 사퇴이유 조국 추미애) 2021년 3월 4일 윤석열(62) 전 검찰총장이 이날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 현관에서 검찰총장직 사퇴 의사를 밝혀 사

jungsik1.tistory.com

 

 

수진 활동중단한 충격적인 이유

수진 활동중단한 충격적인 이유 최근 여자아이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수진의 학교폭력 의혹이 불거지자 활동 중단을 발표한 가운데, 수진의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배우 서신애(24

jungsik1.tistory.com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 및 흡입 혐의로 조사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사과문)

킬라그램 대마초 소지 및 흡입 혐의로 조사받게 된 결정적인 이유(+나이 인스타 사과문) 최근 2021년 3월 3일 미국 국적의 래퍼 킬라그램(30, 이준희)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불구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