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안정환 저격? 이혜원 "술만 먹으면 연락 안돼" 의미심장한 글 남긴 이유(+나이 인스타)

by 정식네 2020. 11. 11.
반응형

안정환 저격? 이혜원 "술만 먹으면 연락 안돼" 의미심장한 글 남긴 이유(+나이 인스타)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이혜원이 속상한 마음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적으로 내비쳤습니다.

 

11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고리를 찍은 사진을 올리고 "술만 먹으면 연락이 안 되는 거짓말쟁이... 참 한결같네"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이혜원이 함꼐 올린 집 문고리가 담긴 사진은 이혜원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 쓸쓸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혜원이 거짓말쟁이가 누군지를 밝히진 않았지만 그 주인공이 안정환일 거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몇몇 네티즌들이 이혜원에게 위로의 말을 건내자, 이혜원은 의식이라도 한 듯 하루도 안돼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아무 입장을 밝히지 않고 게시물 삭제를 한 것으로 보아 19년차 부부 안정환과 이혜원이 부부싸움을 한게 아니냐는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혜원은 지난 11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왜이리 웃었지? 그래, 웃어야 이쁘지"라며 "어쩌면 슬픔에 근육이 생긴 것일수도"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그동안의 마음 고생을 털어놓았습니다.

 


앞서 이혜원은 "'반평생 남편 위해 타지생활 이제는 자녀위해 타지생활 그렇게 무의미하게 살면 자존감 낮아지지 않냐? 본인한테 미안하지 않느냐'라는 말을 듣고 내 자신을 돌이켜봤지만 다시 태어나도 후회하지 않고 나는 또 같은 선택을 해야 한다면 그렇게 할 것 같다" 라며 남편과 아이를 위한 소신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혜원은 지난해 8월부터 아들 안리환군의 유학 생활을 위해 남편 안정환과 떨어져 싱가포르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이혜원은 1999년 미스코리아 FILA에 입상 후 모델로 활동하다 당시 최고 인기 절정의 축구 선수였던 안정환과 화보 찰영을 하게 됐는데, 이때 연이 닿아 2001년 12월에 결혼 했습니다.

 

처음 만났을 1999년 당시 안정환이 24살 이혜원이 21살때였으며, 이혜원은 처음 안정환이 축구선수인 것만 알고 있었지 유명세에 대해서 잘 몰랐다고 합니다.

 

안정환이 아내 이혜원을 보고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대쉬를 했다고 하네요. 교제 시작 후 안정이 이탈리아 페루자로 이적을 하게 되면서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을 당시 전화비만 300만원 가량이 나올 정도로 애틋하게 지냈다고 하네요. 이혜원에 대한 그리움이 점점 커져갈 때, 안정환이 먼저 이혜원에게 프로포즈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안정환의 진심어린 프로포즈에 이혜원은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안정환과 결혼하고 결혼 후 남편 안정환을 따라 이탈리아에 가야 했지만, 과감히 한국 생활을 정리하고 이탈리아로 함께 떠났다고 합니다.

 

이후 안정환의 이탈리아 계약이 종료되면서,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혜원은 1979년생으로 올해 41살이며 리혜원 라이프스타일컴퍼니 최고경영자 자리에 있습니다.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 둘을 두고 있으며, 고등학생 중학생이라고 합니다.

 

이혜원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www.instagram.com/leehyewon2002/

 

안정환 부부의 불화설에 네티즌들은 "아무리 예쁜 마누라가 있어도.." "한국으로 돌아오세요 아이들과 함께 사는게 부부에게 젤 좋은거에요" "떨어져 살면 남편 술 친구가 더 많아질텐데.." "술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안됌ㅋㅋ"라며 이혜원 입장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ebs 입양가족 학대엄마가 경찰조사에서 보인 충격적인 모습(+청원링크)

ebs 입양가족 학대엄마가 경찰조사에서 보인 충격적인 모습(+청원링크) 입양한 딸을 학대해 숨지게 한 엄마가 EBS 입양가족 특집 다큐멘터리 출연 당시엔 천사 같은 모습을 보였던 것으로 드러나

jungsik1.tistory.com

 

 

덮죽덮죽 강남구청점 너무 수상한 배달리뷰들(+족발의달인 이상준대표 정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극찬을 받은 포항 덮죽집 사장이 자신이 직접 개발한 메뉴의 유사품이 다른 프랜차이즈점에서 판매되는 것을 보고 불편한 심정을 전했고 해당 

jungsik1.tistory.com

 

 

배우 송재호 향년 83세로 숙환으로 별세 너무슬픈 과거인터뷰(+출연작 나이 숙환 뜻)

배우 송재호 향년 83세로 숙환으로 별세 너무슬픈 과거인터뷰(+출연작 나이 숙환 뜻) 가장 꾸준했던 '국민 원로배우' 송재호가 향년 83세의 나이로 2020년 11월 7일 별세했습니다. 사망이유는 숙환

jungsik1.tistory.com

 

 

김지훈 믿기지 않는 동안외모 나이(+집 위치 차 가격 인스타)

김지훈 믿기지 않는 나이(+집 위치 차 가격 인스타) 주말극 황태자로 유명한 배우 김지훈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 라이브'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김지훈은 풀어헤

jungsik1.tistory.com

 

 

쇼미더머니9 모자이크 래퍼 정체 충격적인 과거 발언(+오왼 통편집 이유)

쇼미더머니9 모자이크 래퍼 정체 충격적인 과거 발언(+오왼 통편집 이유) 대마초 흡연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래퍼 오왼 오바도즈(김현우)가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Mnet)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