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후기 부작용 원리 식단 실패 모델)

by 정식네 2021. 1. 4.
반응형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후기 부작용 원리 식단 실패 모델)

 

 

가수 박봄의 다이어트 소식이 전해지면서 쥬비스 다이어트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쥬비스 그룹은 2002년 쥬비스 다이어트 설립을 필두로 쥬비스 프리미엄 간편 푸드, 쥬비스 몰, 쥬비스 온라인 강의, 쥬비스 비만 연구소로 구성된 종합 헬스케어 그룹으로, 일명 '연예인 다이어트'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1.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2.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3. 쥬비스 다이어트 실패 모델
4.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5.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 부작용

 

  •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쥬비스 다이어트는 첨단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첨단 기기 관리를 통해 누워서 편하게 관리를 받게 되는데, 이 기기는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도와 에너지를 소비하는 인체 원리를 이용한 기기라고 합니다.

 


이어서 고객의 신체 데이터를 정확하게 종합 분석해주는 AI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마다 다른 영양소 기반의 다이어트 푸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요요가 오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 또한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 쥬비스 다이어트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에서 제공하는 쥬비스 식단은 규칙적인 3끼 식사를 통해 대사량을 올리고 내장지방이 고민인 사람, 허벅지가 고민인 사람, 식욕조절이 안 되는 사람 등 다 똑같은 식단이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영양소가 들어있는 다이어트 푸드들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공되는 이 식단들 중에는 100% 현미로 만들어져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고루 갖춘 ‘건강 현미 밥바’와 섭취하기 번거로운 채소를 간편하게 물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샐러드를 그대로’등이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 현미 밥바는 낱개 포장으로 된 바 형태의 현미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어디서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워주면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샐러드는 그대로"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케일, 레몬, 양배추, 당근, 샐러리, 양파 등 6가지 채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쥬비스 다이어트 실패 모델

이렇게 짜임새 있고 정확한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 속에서도 실패사례가 있었는데요 바로 가수 김태우였습니다. 가수 김태우는 2015년 9월 비만 관리 회사 쥬비스와 체중 관리 프로그램 홍보 모델 계약을 맺었고, 출연료 1억 3000만 원에 계약기간은 1년이었습니다. 계약 당시 그의 체중은 113kg였고, 이듬해 쥬비스 체중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4월 목표 체중 85kg까지 감량했다고 합니다.

 


쥬비스는 계약 직후부터 김 씨의 다이어트 진행 상황을 대대적으로 알렸고, 2015년 9월 ‘김태우 씨가 쥬비스 프로그램으로 1주일 만에 7kg을 뺐다’고 홍보했으며, 그해 12월에는 ’ 23kg을 뺐다′고 홍보했습니다. 

 

 

 

하지만 목표 체중을 맞춘 지 채 넉 달 만에 김 씨 체중은 95.4kg까지 늘어나고 말았습니다. 개인 방송일정 등을 이유로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제대로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계약 기간이 끝나도 1년간 매주 한 번씩 요요 방지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는 계약사항을 위반한 것이었으며, 그가 살찐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하자 쥬비스의 많은 고객들은 쥬비스 다이어트를 의심하며, 연이어 환불신청을 문의했고, 쥬비스 측은 결국 김태우 씨를 향해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이에 서울 중앙지법 207 단독 이미선 부장판사는 ″김 씨의 소속사는 김 씨가 체중 관리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해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게 해야 할 의무가 있다”라며 손해배상 책임을 인정했지만 김태우 씨의 배상책임은 인정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 사건에 재판부는 쥬비스가 이미 얻은 광고효과를 감안해 모델료의 50%인 6500만 원을 돌려주라고 판결했다고 합니다.

 

 

  •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현재 이렇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쥬비스 다이어트의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쥬비스 다이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그 해답을 알 수 있었습니다. 1회 관리 정상가 13만 원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1인당 최대 2회 6만 5천 원에 쥬비스 앳홈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집으로 찾아오는 다이어트 쥬비스 앳홈의 경우 6회 권은 78만 원, 12회권은 5% 할인 150만 원 대 그 위로 할인율이 올라가는 순서입니다. 쥬비스 앳 홈 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이 아니라면 전국에 있는 쥬비스 영업점에 방문해서 무료 데이터 측정 및 프로그램 설명을 들으시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 선택 및 가격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되어 있는 내용을 보면 쥬비스 다이어트는 주 2~3회 영업점 내방 후 이뤄지며 4주 프로그램 기준 300만 원 대로 책정되고 있었고,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전화상담 혹은 내방 후 상담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평균적 가격이 3개월에 약 700만 원 정도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 부작용

이렇게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일지라도 부작용에 대한 글들도 종종 보이고 있는데요, 글 내용들을 살펴보면 쥬비스가 제공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나 식단에 대한 부작용에 대한 내용은 없었으며, 대부분 본인의 의지가 약할 시에 힘들 수 있다는 충고의 글 또는 프로그램의 가격이 비싼 만큼 위약금 또한 커서 중간에 사정이 생겨 해약해야 되는 경우에 손해가 크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점점 더 건강한 삶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쏟게 되면서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진 것 같은데요,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과 식단이 준비되어 있더라도 본인의 의지가 없으면 큰돈을 지불하여도 탐탁지 못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게 된다면 굳건한 의지로 이루고자 하시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쥬비스 공식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uvisdiet/

 

 

 

 

권민아 극단적 선택전 마지막으로 남긴 충격적인 글(+현재상태)

AOA 출신 권민아가 지민과 설현을 재차 저격한 가운데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극단적 선택을 한것으로 크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3일, 걸그룹 AOA 전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jungsik1.tistory.com

 

 

한성호 신지민 설현 저격한 충격적인 이유(+권민아)한성호 누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 FNC 측을 저격했습니다. 권민아는 2020년 8월 8일 밤 자신의 SNS에 "난 억울하게 안 갈래"라는 글과 피투성이가 된 손목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신

jungsik1.tistory.com

 

 

*혐오주의*N번방 사건 박사 '조주빈'신상공개++인스타,대학교? 학보사란?++

텔레그램 N번방에 대해 엄청난 이슈입니다. 미성년자를 포함해서 여성들을 성적으로 착취한 영상을 인터넷 메신저인 텔레그램에서 돈을 받고 퍼뜨린 사건에 대한 국민적 분노가 갈수록 커져서.

jungsik1.tistory.com

 

 

오정연 집 공개 단번에 이해되는 서장훈 이혼사유(+인스타 나이차이)

올해 38세가 된 방송인 오정연의 집이 공개되며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습니다. 2020년 8월 24일  tvN '신박한 정리'에 아홉번째 의뢰인으로 출연한 오정연은 집을 보이자마자 같이 출연한 패널들

jungsik1.tistory.com

 

 

동부화재 암보험 vs 라이나 암보험 갑상선암수술비 비교와 동부화재 암보험 특성 확인

암보험은 암 진단을 받았을 때 필요한 각종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암을 주계약으로 보장하고 있으며, 특약 추가 시 뇌, 심장 질환 등에 대한 보장도 받을 수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