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리

임영웅 신곡 엄청난 반응 가사내용(+듣기 노래모음 HERO 가사)

by 정식네 2020. 11. 4.
반응형

임영웅 신곡 엄청난 반응 가사내용(+듣기 노래모음 HERO 가사)

임영웅이 7개월만에 신곡 HERO를 발매하면서 음원차트부터 뮤직비디오 조회수까지 급속도로 상승세를 탔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11월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히어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히어로'는 이날 발매되자마자 지니, 벅스 등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



2020년 4월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발매한 신곡 '히어로'는 브리티시 팝 장르의 곡으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히어로'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합니다.


특히 '히어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집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히어로'를 작업하는 임영웅의 모습,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지난 4월 발매된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 역시 각종 국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트로트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MBC ‘쇼!음악중심’,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젊은 층에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임영웅은 1991년생으로 올해 30세로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모바일 인기투표 1회차~4회차, 6회차 5주간 1위,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을 차지하였습니다.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하며 트로트에서 잠재된 끼를 찾았습니다. 그는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습니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받았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본격 트로트 가수로 진로를 꿈꾸게 된 것은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받으면서부터입니다.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하고 2017년 <뭣이 중헌디>를 발표하였습니다. 2017년 아침마당 출연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였고, 이것은 임영웅의 인생을 바꿨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길고 길었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HERO 유튜브 영상입니다. 여기서 듣기 가능합니다.

 

임영웅 HERO 듣기

임영웅 HERO 가사입니다.

세상이란 장애물이 너의
앞길을 가로막을 때 날 봐
언제나 너의 곁엔 내가 있어
불안 따윈 1도 없을 테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게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창밖으로 비쳐오는 태양
시시각각 바뀌는 구름의 모양
공기를 가르며 와닿는
바람의 향기가 느껴지니
이렇게 always always
내가 너를 지켜줄 테니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참 다행이지 나의 옆이 너라서
내 어깨에 기대어
손을 꼭 잡고 같이
어디로든 가자
나를 믿고 가 오
거친 세상이지만
나를 믿고 가 오
나와 함께라면 ready to go
Let's go go right away right away
When we go go go far away far away

현재 임영웅 신곡에 누리꾼들은 "힘들고 어려울때 용기를주는 따듯한 가사와 멜로디가 넘좋네요ㆍ새로운장느도 넘잘불러  어느새 빠져들어 반복해서 듣고있네요 ㆍ영웅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임영웅님 올해 한해 가장 핫한 사람 ,신곡 HERO 곡도 세계적인  뮤직으로 대박날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지친 이 시대에 위로와 희먕을 주는  가사와 멋진 멜로디  매력적인 보이스 넘사벽 가창력 들을 수록 귀에 맴도는 나를 믿고 가 이제 영웅님만 믿어요 글로벌 스타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임영웅님 신곡 HERO 발매 축하드립니다.

 

 

김성민 결혼 여자친구 소름돋는 외모(+나이 직업 인스타)

김성민 결혼 여자친구 소름돋는 외모(+나이 직업 인스타) '순풍산부인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의찬이' 역할을 맡은 아역 배우 출신 김성민이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김성민은 “5년 넘게 만

jungsik1.tistory.com

 

 

 

 

미국 대선 결과 발표일(+실시간 개표 현황 방식 미국인구수 트럼프 바이든)

미국 대선 결과 발표일(+실시간 개표 현황 방식 미국인구수 트럼프 바이든) 미국의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한 현지시간 3일 대선에서 투표가 종료된 일부 주의 개표가 시작됐습니다.  미

jungsik1.tistory.com

 

 

가을방학 정바비 과거 소름돋는 인터뷰내용(+인스타 나이 트위터)

가을방학 정바비 과거 소름돋는 인터뷰내용(+인스타 나이 트위터) 안타까운 여성 가수지망생 죽음 전말이 드러나면서 가해자 관련, 가을방학 정바비 루머가 돌며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

jungsik1.tistory.com

 

 

박지선 빈소 너무슬픈 현장상황(+이대목동병원 박성광 박정민 박보영 안영미 펭수 고대)

박지선 빈소 너무슬픈 현장상황(+이대목동병원 박성광 박정민 박보영 안영미 펭수 고대) 2020년 11월 2일 36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난 개그우먼 고 박지선의 빈소에는 밤새눈물의 조문이 이어졌습

jungsik1.tistory.com

 

 

개그맨 박지선 질병 과거 엄청난 고통 호소한 안타까운 인터뷰(+수술 지병 햇빛알레르기 유서 엄

박지선 질병 너무 안타까운 이유(+수술 지병 햇빛 알레르기 유서 엄마 아빠) 개그우먼 박지선이 2020년 11월 2일 오후 1시 44분, 모친(엄마,어머니)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박지선

jungsik1.tistory.com

 

반응형

댓글